어린이보험 가입나이

어린이보험 가입나이

어린이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나이는 대부분 영유아기나 청소년기라고 생각하실 겁니다.
하지만 어린이보험은 보험사에 따라 30세 이하의 성인까지도 쉽게 가입할 수 있어 종종 어른이보험이라 부르기도 합니다.
이미 많은 성인들이 어린이보험에 가입하면서 인기를 끌고 있는데 다른 성인보험에 비해 적은 보험료로 폭넓은 보장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.
또한, 30세 이하 때 가입하여 최대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으니 한 가지 보험으로 의료비를 든든하게 해결한다는 장점도 있습니다.


다음으로 이 상품은 유방암, 자궁암, 방광암, 전립선암 등의 소액암 치료를 일반암과 동일한 진단비로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.
일반적으로 소액암이라 하면 치료비는 적지만 발병할 확률이 높은 암으로 일반암 보장금액의 10% 내로 보장받으니 더 이득인 셈입니다.

그리고 어린이보험은 무해지환급형으로 가입할 수 있어 일반상품에 비해 보험료가 30%정도 더 저렴합니다.
무해지환급형이란 말 그대로 해지하지 않으면 환급금이 발생하는 상품을 말합니다.
따라서 가입 초기에는 환급금이 없으나 일정한 기간까지 계약을 유지하고나면 소액의 환급금이 발생하는 것이 특징입니다.


마지막으로 50%이상의 후유장해나 암 진단을 받으면 보험료 납입면제 혜택이 있다는 것도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.
만약 손해보험사로 가입하신 경우엔 80% 이상의 후유장해로 적용됩니다.
이처럼 어린이보험은 가입나이가 높은 상품들과 같이 성인에게 발생가능한 질병치료비를 다양하게 보장하고 있습니다.